게임

배틀그라운드, ‘PUBG 파트너즈 데이’ 진행

  • Date2023. 01. 16
  • 중심의 배틀그라운드를 위한 만남과 소통의
  • 장태석 총괄 PD 주요 개발진과 파트너 참여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파트너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PUBG 파트너즈 데이’를 진행했다.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크래프톤 역삼 오피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파트너들과의 소통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이용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블루, BJ싸패, 걸뽀, BJ피오, 지수보이 등 30여 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파트너 및 이스포츠 명예 파트너가 참석했다. 펍지 스튜디오의 장태석 총괄 PD, 김태현 인게임 개발 PD, 김상균 아웃게임 개발 PD 등 주요 개발진도 자리를 함께했다.

PUBG 파트너즈 데이에서는 비켄디 리본 게임 플레이, 하반기 파트너 활동 리뷰, 개발진 토크, 시상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게임 플레이 세션에는 장태석 총괄 PD와 김태현 인게임 개발 PD가 파트너들과 팀을 이뤄 비켄디 리본을 직접 플레이하며 치열한 대결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파트너들과 개발진이 함께 팬 중심의 배틀그라운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의견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펍지 스튜디오의 장태석 총괄 PD는 “지난 한 해 동안 배틀그라운드와 함께해 준 파트너들과 소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크래프톤과 펍지 스튜디오는 핵심 가치인 ‘팬 퍼스트(Fan First)’를 기반으로 파트너 및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laybattlegrou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